닫기 오늘하루안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플레이킹의 모든 것.렌탈부터 구매까지 자주 묻는 질문들이 모두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FAQ] <파손/분실> 렌탈 물품이 파손 및 분실되었습니다.
작성자 플레이킹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2-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4

렌탈 물품이 파손 되었을 경우


반납시 저희 물류팀에서 장비 상태를 확인후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려 파손유무를 확인 합니다.


파손후 수리비에대한 견적처리후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렌탈 물품이 분실 되었을 경우


렌탈물품이 분실 되었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1. 같은 장비를 직접 구매하여 보상


2. 구매 실비를 입금하여 보상



저희 플레이킹은 고객님에게 부담을 드리지 않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되도록 깨끗하게 사용하시고 안전하게 반납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