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플레이킹의 모든 것.렌탈부터 구매까지 자주 묻는 질문들이 모두 있습니다.

16
문의
[FAQ] <문의> 행사 컨설팅 및 대행을 하고 싶습니다.
    A :

    저희 플레이킹은 행사 대행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15년동안 이벤트 회사를 운영한 노하우로 성공적인 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 든지 연락주시면 제안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15
문의
[FAQ] <문의> 행사를 해야하는데 어떤 장비를 써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A :

    저희 플레이킹에서는 행사 컨설팅 서비스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고객센터<070-4887-1685>로 연락주시면 물품 선별을 도와드리니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4
파손/분실
[FAQ] <파손/분실> 렌탈 물품이 파손 및 분실되었습니다.
    A :

    렌탈 물품이 파손 되었을 경우


    반납시 저희 물류팀에서 장비 상태를 확인후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려 파손유무를 확인 합니다.


    파손후 수리비에대한 견적처리후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렌탈 물품이 분실 되었을 경우


    렌탈물품이 분실 되었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1. 같은 장비를 직접 구매하여 보상

    2. 구매 실비를 입금하여 보상



    저희 플레이킹은 고객님에게 부담을 드리지 않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되도록 깨끗하게 사용하시고 안전하게 반납을 부탁드립니다.


13
결제
[FAQ] <결제>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

    제품의 문제가 있을 경우 100%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행사 5일전 취소시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행사 5일 이내 취소시 50% 환불이 가능합니다.


    행사 전일이나 당일 취소시 환불 불가 합니다.

12
결제
[FAQ] <결제> 소득공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현금 영수증을 발행 받거나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면 고객센터<070-4887-168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일경우 <e-mail : tastemc@naver.com> 로 고객님의 사업자 사본을 보내주신후 연락주시면


    빠른 발행이 가능합니다.


11
결제
[FAQ] <결제> 결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 :

    결제는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홈페이지에서 주문후 카드결제를 한다.


    2. 홈페이지에서 주문후 무통장 입금을 한다<계산서 발행 or 현금영수증 발행>


    3. 플레이컴 사무실로 내방하여 카드결제 또는 현금 결제를 한다.


    4. 사전 입금이 내부사정으로 여의치 않을 경우 상담원과 통화 해주시면 됩니다.



10
렌탈
[FAQ] <렌탈> 예약후 기간 및 시간 변경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예약 후 변경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70-4887-1685)로 연락 주시면 바로 스케쥴 조정을 해드립니다.


    단 변경하시는 일정에 물품이 선예약이 되어 있을 경우 변경이 불가피 할 수도 있으니 여유있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9
렌탈
[FAQ] <렌탈> 예약은 몇일 전에 해야 하나요?
    A :

    예약은 언제든지 가능 하나 성수기인 4~5월 과 9~10월에는 최소 1주일전에 예약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목요일, 금요일. 툐요일 .일요일 같은 경우는 장비가 부족한 경우가 빈번하니 최대한 빠르게 스케쥴 확인하셔서


    예약후 물품을 확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8
렌탈
[FAQ] <렌탈> 필요한 물품이 사이트에 없습니다.
    A :

    저희 플레이킹에서는 사이트에 준비되어 있는 물품 이외에도 고객님께서 필요하신 물품이 있으시면


    최대한 비슷한 물품 or 원하시는 장비를 구해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렌탈
[FAQ] <렌탈> 렌탈 물품을 행사장에서 아침에 바로 받을수 있나요?
    A :

    대량 주문일 경우 상담원과 확인을 통해서 행사장으로 바로 배송도 가능합니다.


    사전에 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6
렌탈
[FAQ] <렌탈> 배송및 반납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A :

    플레이킹의 배송및 반납 방법은 다음 3가지 입니다.

     

    1. 방문 수령 및 반납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716 아차산 휴먼시아 103동 별관 3호>로 방문하여 수령


    2. 퀵 배송 및 반납 : 퀵을 이용하여 배송을 받거나 반납이 가능합니다.

                             

                              퀵을 이용한 배송 및 반납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

                             

                              퀵 이용시 저희 플레이킹의 퀵을 선택하여 하여 배송 및 반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퀵을 이용하여 배송 및 반납이 가능합니다.


    3. 택배 배송 : 택배 배송과 반납은 4~5, 9~10월은 이용이 불가하며 다른 기간은 이용이 가능합니다.

                     택배 이용시 대여일 3일전에 발송하며 배송기간에 따른 추가 금액 20%가 발생합니다.

5
렌탈
[FAQ] <렌탈> 반납 및 연체에 대해 알고 싶어요
    A :

    반납은 대여일 다은날 오전 12:00 까지 보내주시면 됩니다.


    연체가 발생할경우 1일 연체시마다 10%의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4
렌탈
[FAQ] <렌탈> 배송은 언제 받을수 있나요?
    A :

    대여한 물품 대여일 전날 14:00~17:00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텐트, 의자, 음향(일부), 조명(일부) 등 설치 물품등은 행사 당일 사전에 설치 팀이


    행사장으로 방문하여 설치해 드립니다.


    설치물품도 특별한 요청이 있을시 전날 설치도 가능합니다

3
렌탈
[FAQ] <렌탈> 대여일은 어떻게 되나요?
    A :

    모든 물품의 기본 대여일은 1일 기준 이며


    대여일 추가를 통해 대여일을 늘릴 수가 있습니다.

2
렌탈
[FAQ] <렌탈> 예약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

    플레이킹의 예약은 전화 상담을 통해 재고 파악을 하시고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시면 됩니다.

    모든 예약은 결제가 되어야 예약완료 됩니다.



     - 예약 방법 -


    1. 상품 선택후 장바구니 담기


    2. 상담원과 통화하여 재고 확인 (070-4887-1685)


    3. 회원가입 또는 비회원으로 주문


    4. 카드결제 또는 송금 결제


    5. 예약완료 (결제 된후 예약완료)

1
렌탈
[FAQ] <렌탈> 플레이킹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영업 시간은 평일 오전 9:00부터 18:00 까지 이나 상담은 24시가 가능합니다.


    다만 주간에는 전화상담 ( 070-4887-1685) 으로 연락주시고

    18시 이후 야간에는 카톡상담(jaksal58)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글을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최대한 빨리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커뮤니티

MYSHOP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