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COMMUNITY

COMMUNITY

16
문의
[FAQ] <문의> 행사 컨설팅 및 대행을 하고 싶습니다.
    A :

    저희 플레이킹은 행사 대행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15년동안 이벤트 회사를 운영한 노하우로 성공적인 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 든지 연락주시면 제안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15
문의
[FAQ] <문의> 행사를 해야하는데 어떤 장비를 써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A :

    저희 플레이킹에서는 행사 컨설팅 서비스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고객센터<070-4887-1685>로 연락주시면 물품 선별을 도와드리니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4
파손/분실
[FAQ] <파손/분실> 렌탈 물품이 파손 및 분실되었습니다.
    A :

    렌탈 물품이 파손 되었을 경우


    반납시 저희 물류팀에서 장비 상태를 확인후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려 파손유무를 확인 합니다.


    파손후 수리비에대한 견적처리후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렌탈 물품이 분실 되었을 경우


    렌탈물품이 분실 되었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1. 같은 장비를 직접 구매하여 보상

    2. 구매 실비를 입금하여 보상



    저희 플레이킹은 고객님에게 부담을 드리지 않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되도록 깨끗하게 사용하시고 안전하게 반납을 부탁드립니다.


13
결제
[FAQ] <결제>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

    제품의 문제가 있을 경우 100%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행사 5일전 취소시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행사 5일 이내 취소시 50% 환불이 가능합니다.


    행사 전일이나 당일 취소시 환불 불가 합니다.

12
결제
[FAQ] <결제> 소득공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현금 영수증을 발행 받거나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면 고객센터<070-4887-168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일경우 <e-mail : tastemc@naver.com> 로 고객님의 사업자 사본을 보내주신후 연락주시면


    빠른 발행이 가능합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

NOTICE

공지사항 목록
제목 작성일
더보기

커뮤니티

MYSHOP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